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15 - [베트남 여행] - 베트남 비엣�

vietnamtour.tistory.com

과거에는 부유층만 갈수 있었던 해외여행을 요즘은 누구나 손쉽게 갈수 있는 세상입니다. 그리고 여행사를 통해 패키지 여행을 갔다가 가기 싫은 곳도 억지로 가야만 했는데, 요즘은 인터넷이나, 핸드폰으로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어서 자유여행으로 많이 해외여행을 다닙니다. 저또한 15년전에는 하나투어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여행으로 해외여행을 갔다 왔는데 요즘에는 무조건 자유여행으로 다녀옵니다.

 

그만큼 인터넷 정보가 넘쳐나고 누구나 손쉽게 항공권예약부터 호텔예약까지 쉽게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자유여행으로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항공권이나 숙소를 여행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예약 사이트가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 전세계 이용자들이 가장 많은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에서 인터넷을 할수가 없던 시절에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집이나 회사에서 컴퓨터가 있어야지만 항공권예약이나 호텔예약을 할수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안되는게 없는 사회가 됐습니다. 트립닷컴 항공권예약을 하려면 우선 핸드폰 플레이스토어에서 트립닷컴을 어플을 다운받으셔야 됩니다.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들어가시면 위에 화면이 뜨는데, 호텔도 예약할수 있고, 항공권, 기차까지 예약을 할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트립닷컴 항공권예약을 터치합니다.

 

그럼 우선 맨위에 출발지부터 도착지를 선택합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 항공권이 많이 없어서 제주도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그 다음 2번째로 가는날짜와 오는날짜를 왕복으로 선택합니다. 편도항공권 예약도 있긴 한데, 보통 왕복으로 한번에 많이 하시기 때문에 왕복으로 해보겠습니다.

 

여행가는 날짜를 다 선택했으면 그 다음으로 좌석을 일반석으로 할건지 비즈니스석, 일등석등 좌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좌석등급을 선택하면 항공권 가격이 나옵니다. 가격이 저렴한걸로 원하시면 낮은 가격순으로 설정해서 보시면 낮은 가격부터 금액이 나옵니다.

 

항공권비용을 선택하시면 다시한번 출발장소와 가는 장소가 맞는지 확인하고 계속을 터치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마지막으로 왕복항공권 요금이 나옵니다. 금액이랑 돌아올때 시간 맞춰서 예약하시고 결제하면 끝입니다.

 

 

트리닷컴 항공권예약 대해 알아봤습니다. 과거에는 항공권예약도 하나투어나 모두투어 여행사를 통해서 했는데, 요즘에는 저렴한 사이트 트립닷컴으로 핸드폰 어플을 다운받아서 이렇게 간편하게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가 전염되서 해외여행을 못가고 있는데, 작년에 트립닷컴을 사이트를 통해서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 다녀왔던게 생각이 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서 해외여행 갈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