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및 숙소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15 - [베트남 여행] - 베트남 비엣젯항공 예약시 주의할점 베트남 비엣젯항공 예약시 주의할점 베트남 비엣젯항공 예약시 주의할점 2020/09/22 - [베트남 여행] -

vietnamtour.tistory.com

우리나라 대명절 추석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1년전까지만 해도 설날이나 추석때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전국민이 해외여행을 못가는 상황입니다. 그러니까 더욱더 작년에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갔다왔던게 생각이 많이 납니다. 과거에는 해외여행을 갈때는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여행으로 많이들 예약을 했는데, 요즘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유여행으로 항공권과 숙소 호텔을 미리 예약을해서 여행을 갔다옵니다.

 

그래서 항공권과 호텔을 예매하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고, 예매하는 시간도 1~2분정도 빠르게 예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호텔예매사이트 호텔컴바인은 모든 해외 예약사이트 가격 비교를 해주는 곳이며, 따로 여러곳을 비교할 필요없이 이곳 하나로 충분합니다. 카페 쿠폰처럼 10박에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제를 실시하고 있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도 적립가능해서 다른 호텔사이트보다 좋습니다.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이 인터넷이 안되던 시대 과거에는 집이나 회사에서 컴퓨터가 있어야지만 예약이 됐는데, 지금은 핸드폰으로 정말 쉽게 국내 호텔이나 해외 호텔을 예매할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예약을 하려면 우선 호텔스컴바인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어가면 위 화면이 나옵니다.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려고 어플을 다운받았는데, 항공권과 렌트카 예매도 가능합니다.

 

우선 호텔을 예약해야하니 검색창에 여행을 갈 지역을 쓰면 아래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여행 가는지역을 선택을 하고, 그 다음으로는 날짜 옵션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숙박을 할 날짜를 선택을 하고 적용을 누릅니다.

 

여행갈 나라와 숙박할 날짜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으로 숙박인원, 성인, 어린이 객실수 선택해서 완료를 누릅니다.

 

그러면 여행갈 나라 호텔이 나옵니다. 우선 호텔스컴바인 사이트에서 추천 호텔부터해서 나오는데, 가격도 생각해야되고, 거리도 내가 생활하기 편리한 위치도 생각 해야되기 때문에 무조건 사이트에서 추천해준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가격이 저렴한걸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가격순으로 선택해서 보시면 낮은금액부터 호텔이 나옵니다.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전에는 돈이 있는 사람들만 갈수 있었던 해외여행을 지금은 쉽게 누구나 갈수 있는 세상입니다. 이렇게 핸드폰 하나만있으면, 쉽게 호텔도 예약할수 있고, 항공권도 예약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 여행을 많이 갔는데, 요즘 사람들은 자유여행으로 많이들 갑니다.

 

지금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가서 그런지 작년에 호텔스컴바인을 통해서 베트남 하노이여행 갔다온게 더 생각이 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서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항공권예매해서 해외여행을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