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및 숙소

트리바고숙소 예약 하는방법

트리바고숙소 예약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

vietnamtour.tistory.com

과거에는 해외여행을 가려면 그 나라 특성을 잘 모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패키지로 갔는데, 요즘에는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어느나라든 검색을 통해 정보를 알수가 있어서 자유여행으로 많이들 갑니다.

 

그래서 해외여행 가기전에 호텔이나 항공권을 예약하려고 사이트에서 가격비교를 해보는데, 저는 그 많은 예약사이트들 중에 트리바고가 좋아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트리바고숙소 예약 하려는 호텔은 단 몇번의 클릭만으로 전 세계 400개 이상의 호텔예약사이트, 190여 개국의 300만여개 호텔을 검색해서 비교 결과를 보여줍니다.

 

우리나라 국내여행지 뿐만 아니라 전세계 해외까지 트리바고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닌 다른 여러 웹사이트를 한눈에 비교해서 원하는 숙소를 저렴하게 찾을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가고싶은 여행지와 날짜를 선택하시면 스마트한 트리바고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호텔 요금을 비교해 드립니다.

 

호텔 트리바고숙소 예약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가능하고, 핸드폰 모바일로도 손쉽게 예약 하능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등 검색창에 트리바고를 검색하면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맨 왼쪽부터 가고싶은 호텔이 있거나 여행지를 먼저 입력합니다. 클릭을 하면 국내여행지와 해외인기 여행지를 고르라고 나오는데, 그냥 검색을 하면 됩니다. 갈 여행지를 입력했으면, 그 다음 숙박하려는 날짜 체크인, 체크아웃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객실의 종류를 선택하게 되는데, 싱글룸, 더블룸, 패밀리룸등 객실이 여러개 구성되어 있으니, 자신한테 맞는 객실과 인원을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누르면 아래 트리바고 숙소예약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작년에 자유여행으로 다녀온 베트남 하노이를 검색해봤습니다. 왼쪽에는 각 호텔들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지도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화면을 보면 가격 호텔들을 비교하는 화면인데, 도심에서 거리, 후기, 숙박요금까지 다 나옵니다. 요즘은 후기가 중요하기때문에 고객 평점이 나와있으니 잘 읽보시면 됩니다.

 

오른쪽화면에 지도는 각 호텔을 클릭하면 이 호텔 위치가 하노이 어디인지를 지도화면으로 표시해줍니다.

 

위 사진은 보시는바와 같이 왼쪽 화면에는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 그밖의 시설과 객실 내부 사진을 볼수가 있고, 사용했던 사람들 후기를 볼수가 있으며, 숙박요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숙박요금을 보면 가격이 조금씩 다 틀린데, 클릭을 하면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안내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의 지도를 보면 클릭한 호텔의 숙박요금과 함께 위치를 표시해 줍니다.

 

트리바고숙소 예약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호텔예약사이트들이 정말 여러군데 많이 있지만, 트리바고 예약사이트는 가장 저렴한 곳으로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부킹닷컴, 아고다, 트립닷컴, 호텔스컴바인등 여러 사이트들을 가격비교를 자동으로 해줘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