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및 숙소

해외호텔예약어플 호텔스컴바인으로 해외숙소 예약하는법

해외호텔예약어플 호텔스컴바인으로 해외숙소 예약하는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

vietnamtour.tistory.com

오늘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110명으로 100명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월말에 우리나라에서 처음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했을때 얼마 안가겠지하고 생각했는데, 벌써 10월중순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백신이 나와서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갈수 있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해외호텔예약어플 통해서 호텔예약을 많이 합니다. 요즘에는 트리바고, 트립닷컴, 세일투나잇등 호텔예약 어플이 많이 있는데, 저는 호텔스컴바인이 저렴하게 가격비교 해주면서 예약하기 편리해서 호텔스컴바인어플로 해외숙소 예약을 합니다.

 

해외호텔예약어플 호텔스컴바인은 각 예약사이트를 비교하여 원하는 최저가 호텔을 찾을수 있게 하는 가격비교사이트입니다.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후 해외숙소 호텔을 선택하면 예약을 완료할수 있도록 예약 사이트로 연결해주고 해당 사이트에서 모든 예약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호텔스컴바인 해외호텔예약어플을 통해 해외숙소 예약하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호텔스컴바인" 검색을 해서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어가면 바로 위에 사진이 나옵니다. 호텔스컴바인 어플은 호텔뿐만 아니라 항공권, 렌트카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호텔이름을 검색해도 되고, 국내여행지라든지 해외여행 갈곳 지역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저는 작년에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을 다녀와서 다낭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런 다음에 숙박할 기간과 객실수와 투숙할 인원을 선택한 후에 아래 하단에 파란색 호텔검색을 누릅니다.

 

호텔을 비교할수있는 여러 호텔들이 나옵니다. 호텔스컴바인어플에서 추천하는 순서로 호텔들이 나오고, 아니면 가격순을 클릭을 하면 저렴한 호텔부터 순서대로 나옵니다. 또는 특가순이나 거리순으로 호텔들을 비교할수가 있습니다.

 

가격과 거리를 보고 맘에드는 호텔을 클릭 하면 리뷰와 평점을 볼수가 있고, 다낭 국제공항에서의 거리, 다낭 기차역에서의 거리를 볼수가 있습니다. 어느나라 호텔을 예약을 할때는 리뷰 후기를 잘 보고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호텔리뷰를 보고 괜찮으시다면 호텔방을 선택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호텔방은 시티뷰 트윈룸, 일부씨뷰룸 침대 2개, 수페리어 일부씨뷰룸 킹침대등 방종류가 있는데, 창문밖에 조망과 침대 방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나옵니다.

 

해외호텔예약어플 호텔스컴바인을 통해서 해외숙소 예약하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호텔예약비교사이트들과 틀리게 호텔스컴바인은 여러사이트를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가격의 호텔비교 사이트로 안내를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호텔예약 사이트를 더 알아볼 필요가 없어서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