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및 숙소

호텔 트리바고 예약 하는법 알아보기

호텔 트리바고 예약 하는법 알아보기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트립닷컴 항공권예약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호텔스컴바인 호텔예매 하는방법 2020/09/22 - [베트남 여행] - 트립닷��

vietnamtour.tistory.com

오늘이 한글날이라 회사도 안가고 쉬는날인데 날씨가 놀러가고싶은 날씨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만 아니면 다음주 평일에 년차를 사용해서 해외여행을 갔을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한국인들은 제주도로 여행을 여행을 많이들 가는데, 제주도는 너무 많이가서 지겹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오기전에 올해 초에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 갔다왔는데, 인터넷에서 호텔 비교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가격대비 저렴하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호텔비교사이트가 트립닷컴, 아고다, 호텔스컴바인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트리바고에서 예약해서 여행다녀 왔습니다. 호텔 트리바고 예약하는법 대해 알아보돌록 하겠습니다.

 

굳이 네이버 아니어도 되고, 구글이나 다음에서 검색을 해도 되고, 모바일로 하실분들은 어플을 다운받아서 하셔도 간편하게 호텔예약할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트리바고" 검색을 합니다. 맨위에 웹사이트 트리바고 호텔 숙박 검색 및 가격비교 클릭을 하면 트리바고 예약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호텔 트리바고 예약하는법 화면이 나오면 우선 제일먼저 호텔이름 또는 여행지를 입력합니다. 호텔이름이나 갈 여행지를 정하지 않았다면 국내인기나 해외인기에서 골라서 선택해도 됩니다.

 

여행지나 호텔이름을 검색했으면 그 다음으로는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날짜를 선택해 줍니다.

 

호텔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를 선택하셨으면 성인 몇명, 어린이 몇명, 객실수를 체크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고 나면 트리바고 예약 호텔들 비교화면이 나옵니다.

 

해외여행 제일 마지막 여행이 베트남 다낭이라 제일 기억이 많이나서 호텔 트리바고에서 다낭호텔로 검색을 했습니다. 왼쪽화면에는 여러호텔들 비교하는 화면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베트남 다낭 지도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의 여러 호텔중 클릭을 하면 호텔 외부시설 수영장, 레스토랑, 1층로비등 외부사진부터, 객실 내부 침실, 화장실, 거실등 모든 사진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관광지 정보라든지 실제로 사용자들이 적어논 후기들도 있습니다.

오른쪽에 지도를 보시면 베트남 다낭지도에서 내가 검색한 호텔이 지도 화면에 위치가 어디있는지 나옵니다. 여러 호텔 비교사이트에서 예약해봤지만 호텔 트리바고 예약하는법이 쉽고, 보기 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호텔 사진들과 사용자 후기들을 보고, 위치와 가격을 확인하면 가격있는 곳으로 가서 선택을 누르면 되는데, 어차피 같은 호텔이라 가격이 제일 낮은걸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호텔 트리바고 예약 요금이 다른 이유는 트리바고 사이트가 아닌 가격이 제일 낮은 업체로 이동을 합니다. 저는 트리바고 이용시 이게 제일 좋았습니다. 호텔가격비교를 제대로 해주는 느낌입니다.

 

호텔 트리바고 예약하는법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에는 호텔스컴바인이나 아고다를 통해 호텔가격비교를 해서 예약을 했는데 최근에는 트리바고에서 예약을 많이 합니다. 보기도 편하고, 같은 호텔을 이용하는데 제대로 가격비교를 해주는 기분입니다.